티스토리 뷰


쿠알라룸푸르라는 지명을 제대로 들어본 적도 없고 생각해 본적도 없는데 따로 분류되어 있어서 궁금하였어요. 쿠알라룸푸르는 말레이시아 수도이자 심장부라고 해요. 그래서 당연히 아시아 주요 국가들 보다는 저렴한 비용으로 여행할 수 있는 곳이라고 소개해주었어요. 휴양지가 아닌 도시이기 때문에 주로 소개하는 것이 도시 관광 위주입니다. 트윈 타워라던가 스카이 라운지, 바, 같은 것이고 쇼핑할 수 있는 곳이었어요. 차이나 타운도 있었어요. 새로운 도시 여행을 계획할 때 좋을 거 같네요.
퍼스트 시리즈 - 처음 떠나는 해외여행 시리즈는 말 그대로 처음 해외여행을 떠나는 분들을 위한 전자책 시리즈로, 퍼스트 시리즈 는 과 을 바탕으로, 스마트폰 환경에 맞게 재구성하고 편집하였습니다.
휴가를 계획하고도 정보를 수집할 시간이 없는 바쁜 여행자들을 위해 주말을 이용해 떠날 수 있는 해외여행지를 중심으로 소개하고 있습니다. 가벼운 마음으로 짧게 떠나는, 그렇지만 처음이니만큼 기대와 함께 불안감이 공존하는 첫 해외여행... 안타까울 만큼 짧지만, 그래서 더 소중한 여행을 알차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지침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
2015년 6월 퍼스트 방콕 과 퍼스트 세부 를 시작으로 새로운 나라와 도시를 꾸준히 선보일 예정입니다.


쿠알라룸푸르 Kuala lumpur
쿠알라룸푸르에서 이것만은 꼭!
쿠알라룸푸르 여행 기본 정보
추천 여행지
48시간 한눈에 보기
추천 레스토랑&카페
추천 숙소
SPECIAL THINGS
MAP